Epe유압 승강 플랫폼의제조공정

  • 출시 시간:2024-03-26 15:30:50
  • 핵심어:

  • 페이지 뷰:116
  • 빠른 설명:

    Epe,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유압 오일이 날개 펌프에 의해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

기사 내용

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유압 오일이 날개 펌프에 의해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향상시키며, 정격 압력은 오버플로우 밸브에 의해 조절되며, 압력계 읽기 수치는 압력 관찰에 의해 조절된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에 고장이 발생하여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없을 경우, 즉시 전원을 차단하여 수리를 진행해야 하며, 설비가 병을 안고 작업하는 것을 엄금하며, 비전문가는 유압 소자 및 전기 소자를 분해하지 말아야 한다.

Epe하중 수준에 따라 아이템을 이동합니다.

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화성.지면이 불안정한 상태에서 고공 작업 플랫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플랫폼이 평온하지 않고, 바깥쪽 다리가 잘 조절되지 않고, 평평하고, 착지가 튼튼하지 않은 상황에서 플랫폼을 향상시키지 마십시오.

작업대의 하강이 불안정한 원인은 매우 많은데 례를 들면 부하가 과부하되고 지지가 불안정하며 엄중한 편재, 액압유불순물 등이다.상술한 원인에 비추어 부하를 경감하고 부하중심을 조정하며 유압화물계단을 도매하여 유압유를 교체하여 해결할수 있다.

.승강기 펌프장 소음 고장의 원인: 전동기 연결 오류, 시스템 압력


Epe유압 승강 플랫폼의제조공정



승강플랫폼의 경우 이 종류가 비교적 많고 공장도 적지 않기 때문에 자신이 만약 일부 선택구매기교를 장악하지 못하면 좋은 액압승강플랫폼을 선택하기 어렵다. 다음은 바로 일부 선택구매이다. 액압승강플랫폼은 이미 갈수록 많은 사람들에게 접수되고있다. 그의 용도가 광범위하기때문에 사용하는 사람과 기업도 갈수록 많아지고있다. 지금 우리는 어떻게 액압승강플랫폼을 선택구매할것인가에 대해 이야기해보자.우선 유압 승강 플랫폼은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의 일종이다.

댐 꼭대기, 가파른 비탈, 지붕, 절벽, 막대탑, 구름다리 및 기타 위험한 변두리에서 작업을 진행하고, 임공 일면에는 안전망이나 보호난간을 설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작업자는 반드시 안전벨트 절벽, 승차교 가파른 비탈의 장소 또는 인도상의 빙설, 자갈,Epe승강 플랫폼 유압, 진흙을 자주 정리해야 한다. 바깥쪽에 닿으면 미터 높이의 난간을 설치해야 한다.난간 안쪽에 센티미터 높이의 측판이나 흙두렁을 설치하여 낙하물이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방지한다.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하역 전용 승강 플랫폼의 지식을 알려 드립니다.

추출 검사 하 다.용접 mm 물림 모서리 길이는 용접의 %, 깊이는 .mm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주로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롤러, 중축 및 베어링 검사;실린더 핀축과 베어링, 팔걸이 힌지와 베어링의 및 마모;부품의 오일을 연장하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고,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기름이 어두워지거나 기름이 붙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액압유를 교체해야 하며 액압승강플랫폼의 액압시스템은 # 액압유를 사용해야 한다.

비상하강장치: 동력으로 구동되는 체인식 승강기는 동력을 잃었을 때 작업대를 응급하강하는 장치가 있어야 한다.


Epe유압 승강 플랫폼의제조공정



승강 플랫폼은 고정식과 이동식, 레일식과 크랭크암식으로 나눌 수 있는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이다.고정식에는 가위식 엘리베이터, 체인식 엘리베이터, 하역 플랫폼과 부착식 전기 시공 플랫폼이 포함된다.

순시 순찰 하 다.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그러나 스위치의 한계로 인해 시스템이 부하 변화에 대한 보상 능력은 작은 범위에서만 보상을 받을 수 있고 각종 비선형 요소의 영향도 존재하기 때문에 운행 평온성이 높지 않고 높은 운행 속도가 제한되어 있다.액체 승강기 용적 속도 조절 시스템은 대부분 유량 폐쇄 고리를 사용하는데,Epe어린이 유압 승강대 수공 제작, 주요 유로의 유량 센서는 흐르는 실제 유량을 검출하고, 회로에 설정된

유압 실린더 안에서 소음이 발생하다.유압유를 교체할 때, 조작 실수로 유압 실린더 안에 공기가 있다.고압 작용 하에서 기혈과 고주파 소음이 쉽게 발생한다.막대가 구부러지거나 새 밀봉을 교체할 때 새 밀봉이 너무 꽉 끼면 비교적 큰 소음이 발생하기도 한다.밀봉이 너무 빡빡한 문제라면 일정 기간 마찰하면 소음이 줄어들 수 있다.클럽이 구부러진 경우 교정이 필요합니다.또한 유압 파이프는 가능한 한 호스를 사용하여, 파이프는 가능한 한 구부러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Epe이부서의 교육과 심사는 취득한 후에야 유압 엘리베이터의 조작에 종사할 수 있다.

유압 계통의 생산 제조 정밀도 규정이 높다.응용, 유지 보수 규정은 일정한 전문 기술과 비교적 높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자주 발생하는 고장의 원인은 비교적 명확하게 하기 어렵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륜 이동식 승강 플랫폼,Epe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 이륜 견인식 승강 플랫폼, 자동차 개조식 승강 플랫폼, 손밀이식 승강 플랫폼, 손흔들식 승강 플랫폼, 포크 자행 승강 플랫폼 차량용 승강 플랫폼 자동차 개조식 승강 플랫폼, 디젤 기관 팔 자행 승강 플랫폼, 팔굽은 자행 승강 플랫폼, 팔굽은 승강 플랫폼, 승강 플랫폼, 고정식 승강 플랫폼,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은 승강 높이가 미터에서 미터까지 다양하다.또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특수 규격의 승강 플랫폼을 주문할 수 있다.


회사명기타 제품 정보
  • 안산실내 소형 전동 승강기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안산실내 소형 전동 승강기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 안산단일 승강 플랫폼기공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안산단일 승강 플랫폼기공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 안산플랫폼 포크 승강대정도경영

    안산플랫폼 포크 승강대정도경영

  • 안산소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작업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안산소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작업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 사덕 택유압식 승강기 플랫폼출력은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사덕 택유압식 승강기 플랫폼출력은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 카 르 타 니 세 타전동 회표 현수막 승강기기능적 특성 및 적용 범위는 무엇입니까

    카 르 타 니 세 타전동 회표 현수막 승강기기능적 특성 및 적용 범위는 무엇입니까

  • 엠 먼.전동식 자전거 승강기가공기술 연구 진행

    엠 먼.전동식 자전거 승강기가공기술 연구 진행

  • 프 라 토소형 엘리베이터 2층산업 용어 백과사전

    프 라 토소형 엘리베이터 2층산업 용어 백과사전

  • 신속한:알림: Epe유압 승강 플랫폼의제조공정 정보는 당사의 Epe유압 승강 플랫폼의제조공정, Epe유압 승강 플랫폼의제조공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Epe유압 승강 플랫폼의제조공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Epe유압 승강 플랫폼의제조공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Epe유압 승강 플랫폼의제조공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