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e승강 플랫폼용 유압소열 가지 상식

  • 출시 시간:2024-03-25 13:39:11
  • 핵심어:

  • 페이지 뷰:316
  • 빠른 설명:

    Epe,승강 고도의 안정성은 큰 톤수의 화물이 안정적으로 상승하는 것을 만족시킬 수 있다.유압 승강 무대에는 방부, 과부하 보호의 유압 시스템이 설치되어 운행을 보장한다.레일식 승강기 속도가 느려지면 어떻게 레일식 승강기는

기사 내용

승강 고도의 안정성은 큰 톤수의 화물이 안정적으로 상승하는 것을 만족시킬 수 있다.유압 승강 무대에는 방부, 과부하 보호의 유압 시스템이 설치되어 운행을 보장한다.

레일식 승강기 속도가 느려지면 어떻게 레일식 승강기는 인민공화국 기계업계 표준 JB/TJB/T에 부합해야 하며,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체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 환경 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 속도는 -m/min, 하강 속도는 m/min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

Epe승강기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점은 승강기가 어떠한 비정상적인 현상도 허용하지 않더라도 즉시 작업을 중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승강기 고객센터 직원은 승강기의 비정상적인 상황을 설명하고 승강기를 검사하는 데 협조하여 가능한 한 빨리 비정상적인 상황을 해결한 후에야 승강기를 다시 가동하고 재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승강기의 비정상적인 상황이 해결되지 않은 상황에서 강제로 일을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것이 가져오는 문제는 무시할 수 없다.

실외에 설치된 레일식 승강기는 비에 자주 젖고 햇볕이 내리쬐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비와 검사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승강 화물 계단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된다.

형재의 강도가 높고 돛대 기둥식 구조를 채택하여 안정성이 매우 좋으며 운행이 유연하고 적재량이 크며 플랫폼 면적이 넓어 추진이 편리하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들다.


Epe승강 플랫폼용 유압소열 가지 상식



모두들 낯설지 않은 승강기, 특히 레일 승강기는 실외든 실내든 모두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약간의 결함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때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승강기에 대한 유지보수이다. 어떻게 정확하게 절차에 따라 하느냐가 난제가 된다. 편집장이 여러분과 함께 해답하자.

청결은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우선이다. 정기적으로 유압승강플랫폼 전기기계에 쌓인 재나 잡동사니를 청소한다. 그렇지 않으면 장기간 축적된 재가 전기기계 선풍기에 떨어져 운행하기가 매우 힘들다. 평소에 우리가 사용하는 노트북처럼 장기간 컴퓨터의 선풍기에 쌓인 먼지를 청소하지 않으면 컴퓨터가 쉽게 열을 내지 못하고 심지어 윙윙거리며 세척하면 많이 좋아진다. 유압승강플랫폼의 전기기계 청결도 이와 같다.배선은 전원 코드를 잘못 연결하는 것을 엄금하며, 배선할 때 V인지 V의 탑재인지 똑똑히 보아야 한다;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를 정확하게 유지하여 전기 기계를 피할 것인가, 전기와 관련된 물건은 당연히 물에서 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비교적 안전하다. 눈비가 내리는 날씨에 실외에서 사용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저장 기간에도 환경 청결 건조한 곳을 선택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과부하로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할 때, 절대 과부하로 운행해서는 안 되며,Epe전동 유압 승강기, 이렇게 하면 전기기계에 부담을 주어 전기기계를 태울 수 있다;(이쪽 편집장은 유압 승강 플랫폼에 있을 때 공장처럼 과부하 보호라는 장치에 대해 문의해 볼 것을 건의합니다.

그 다음은 마찰면에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 만약 오물이 있으면 휘발유나 희소물로 씻어야 한다;설비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해야 한다;액체 압력 레일 리프트를 정확하게 유지하는 방법은 정기적으로 각 부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고 느슨해지는 현상이 존재하는지 검사한다. 만약 이 현상을 발견하면 즉시 교체한다. 와이어 로프의 정비는 반드시 엄격히 규범에 따라 집행해야 한다.제동규장제도는 각 부위의 연결상황을 검사하고, 만약 느슨함이 있으면 즉시 조여야 하며, 설비의 연결볼트는 모두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느슨함을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의 작은 축은 모두 오버헤드를 장착해야 한다;규정에 따라 각 기구의 운행 정상 여부, 소음 및 고장 여부를 검사하고 적시에 모든 고장을 제거한다;설비에 회전기구를 설치, 해체 및 조정할 때 감속기와 톱니바퀴 중심선이 평행해야 하고 맞물리는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정기적으로 설비에 전면적인 검사를 진행하고, 전선,Epe유압 승강 평승강 플랫폼, 케이블에 손상이 있는지, 전동기의 과열 현상이 나타나지 않았는지, 즉시 교체하여 고장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한다;전기 기계의 베어링을 보장하고, 각 상자, 배전 상자 및 브러시는 청결을 유지해야 하며, 궤도틀이 수직을 조정한 후 개의 지각볼트를 단단히 눌러야 한다;위와 마찬가지로 울타리 문틀의 수직도를 조정하고 나머지 지각 볼트를 단단히 누른다;버퍼 스프링 설치하기;나머지 절반의 울타리를 앞부분과 볼트로 연결한다.수직도를 조절하여 지각 볼트를 단단히 조이고, 리프트 안의 전동기의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한다.(SC/형은 먼저 케이지를 설치한 후 전동판을 설치한다.)


Epe승강 플랫폼용 유압소열 가지 상식



층대면의 승강.필요에 따라 계단형, 다경, 다층차계단으로 결합하여 승강대군을 구성할 수 있고 스케줄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계단을 구성할 수 있다. 풍부한 무대 다기능 효과 신축무대는 회당, 영화관, 다기능청, 스튜디오, 문화체육관 등의 설비에 적응하고 신축무대는 효과적인 안내시스템을 사용하여 신축대가 평행 이동 과정에서 고정대와 간격이 적고 운행, 평온, 속도 변화가 없다.동기화 장치, 전동은 저속 큰 비틀림 구동 장치를 사용하며, 신축 과정 중 평행, 자유자재 신축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회전, 경사 등 여러 가지 기능이 있으며, 자물쇠, 상호 잠금, 여정 스위치, 기계 위치 제한, 유압 폭발 방지 등 보호 조치를 채택한다.무대, 평온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회당, 영화관, 다목적홀, 스튜디오, 호텔 등 문화오락장소의 무대 승강기 특징: 유압 승강 무대 구조가 치밀하고 안정적이며 고주파 연속 운행에 적응할 수 있다.

안전 생산중기로 바구니를 들어 표준절 위에서 바구니를 정확하게 제자리에 놓는다;레일 브래킷에 케이지 두 개를 장착하고 완충 스프링에 천천히 배치합니다.두 바구니의 드라이버를 준비하여 각 뒷바퀴와 롤러를 비교적 큰 간격의 위치로 조정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는데 유리하게 한다.중장비로 승강기의 기본 부분에 표준 절개를 하나 더 설치하고 연결 볼트를 조여라.중장비로 각각 두 세트의 드라이버를 각자의 케이지 위에 설치하고 연결 핀축을 꿰어 케이지 지붕 가드레일을 잘 설치한다.

실외 승강기,Epe유압 승강대 설비, 공장 건물 승강 엘리베이터는 일종의 중승강 기계 설비로, 실외 승강기는 건축물의 층고간 화물 운송에 사용되며, 전용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제품은 주로 각종 작업 층간 화물로 상하로 운송한다;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실 자동차 리프트 등.제품 유압 시스템은 추락 방지, 과부하 보호 장치를 설치하고, 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에는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

비상볼트가 팽팽하지 않다;해결은 비상밸브를 조이는 것이다.고가의 각종 규격 승강 엘리베이터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Epe유압소의 청결도는 승강기 유압소의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조금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또한 전문적인 시각에서 볼 때 관련 규칙요구가 있으므로 규범수첩을 참고해야 자신이 정확하게 인식하고 어떻게 비교적 좋은 청결도에 도달해야 하는가를 알수 있다.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안전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수명을 어떻게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사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평소에 사용할 때 정기적으로 설비를 점검보수하고 정비해야 한다. 례를 들면 기계설비에는 여러가지 스위치장치가 있다. 그렇다면 사용하는 과정에 정기적으로 이런 스위치가 정상적으로 사용될수 있는가 없는가를 검사하고 스위치의 점이 량호한가를 검사해야 한다.승강기 안에는 전기 상자와 배전 상자가 있는데, 이 설비 밖에는 먼지가 쌓이기 쉽다.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 상자 바깥이 녹슬어 부식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할 때는 정기적으로 각종 상자 바깥의 먼지를 제거해야 한다.일반적으로 이 일은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후 마땅히 해야 할 일이다.


회사명기타 제품 정보
  • 테비소고정 유압 승강대업계는 개발 기회에 직면해 있습니다.

    테비소고정 유압 승강대업계는 개발 기회에 직면해 있습니다.

  • 테비소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오늘의 시장

    테비소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오늘의 시장

  • 테비소차량용 유압 승강대폐기물 잔사 제련 기술

    테비소차량용 유압 승강대폐기물 잔사 제련 기술

  • 감숙이동 승강 등차교기술 혁신 생태계

    감숙이동 승강 등차교기술 혁신 생태계

  • 멕시코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생산 라인의 주요 유형은 무엇입니까

    멕시코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생산 라인의 주요 유형은 무엇입니까

  • 달 렘경사형 무장애 승강 플랫폼기술의 현상 및 발전 동향

    달 렘경사형 무장애 승강 플랫폼기술의 현상 및 발전 동향

  • 아 고 즈회수 상자식 변압기 공장특정 관리 요구 분석

    아 고 즈회수 상자식 변압기 공장특정 관리 요구 분석

  • Erd소형 이동식 유압 승강기기술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Erd소형 이동식 유압 승강기기술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Epe승강 플랫폼용 유압소열 가지 상식 정보는 당사의 Epe승강 플랫폼용 유압소열 가지 상식, Epe승강 플랫폼용 유압소열 가지 상식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Epe승강 플랫폼용 유압소열 가지 상식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Epe승강 플랫폼용 유압소열 가지 상식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Epe승강 플랫폼용 유압소열 가지 상식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