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e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요인을 올바르게 판단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3-21 19:38:27
  • 핵심어:

  • 페이지 뷰:126
  • 빠른 설명:

    Epe,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우정, 공장 등 플랫폼이 있는 창고,Epe10톤 이동식 등차교, 화물 공장 등 대톤수 대량 적재에 사용되며, 안전을 갖추고 있다대변식 등차교도 서로 다른 현장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구조 형식을

기사 내용

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우정, 공장 등 플랫폼이 있는 창고,Epe10톤 이동식 등차교, 화물 공장 등 대톤수 대량 적재에 사용되며, 안전을 갖추고 있다

대변식 등차교도 서로 다른 현장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구조 형식을 설계했다.마찬가지로 일정한 범위내에서 상 (화물대 이하) 또는 하 (화물대 이하) 로 조절할수 있어 대다수 하역플랫폼의 설치사용을 만족시킬수 있다.

Epe이동식 유압 승차교, 컨테이너 하역 플랫폼(platform), 승강(shēngjiang)기(elevator)기, 전문제조(zhìzào).고정 (fixed)식 유압 승차교 제품 소개: 고정식 승차교는 창고 승강대와 공동의 하역 보조 설비이다. 본 설비는 승강대와 일체화되어 화물차 객차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 수도 있고 낮출 수도 있다. 지게차 (forklift) 가 객차에 진입하기 편리하다. 수입 유압 펌프 (Hydraulic pumps) 역을 사용하고 양쪽에 압연 방지판이 설치되어 작업 효율을 더욱 높인다.특제 이형 강관을 사용하여 고정밀도(정확도) 내마모성 오일(oil) 실린더를 사용합니다.테이블 재료(Material): 미끄럼 방지(네트)판.

브레이크 블록의 구성 (하역 시 트럭의 위치 이동을 방지)유압 등차교 부품 정비 기교는 제때에 각 부품이 헐거워지거나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가 디 바니그렇다면 등차교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승차교 톤수는 톤, 톤,Epe고정식 유압 등차교,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기 때문에 설치(ān zhuāng) 서로 다른 톤수를 사용하는 경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이동식 등차교: 현장에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유동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사용된다.만약 물류현장에 하역플랫폼이 없다면 보완조치로 이동식등차교는 아주 적합한 방안이다. 이동식등차교는 이동하는 강철비탈에 해당하며 지게차 역시 직접 트럭객차내부로 들어가 대량하역작업을 진행할수 있다.등차교 유압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면 어떻게 합니까?유압 실린더는 유압 설비에서 비교적 중요한 부품으로 설비의 승강 작업을 담당하고 있다.유압 실린더에 기름이 새는 상황이 발생하면,Epe이동식 유압식 등차교, 유압 시스템, 전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랫폼과 베이스는 기계 시스템을 구성한다.플랫폼은 “U”형강은 골격으로 자중이 가볍고 적재력이 크다;탁상면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적재력이 크다.테이블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고 지게차가 킬로미터/h를 가득 싣고 달리는 속도를 오목하지 않고 견딜 수 있어 작업 신뢰성을 높였다.

제때에 승강기 도륜, 노화 활차를 교체하다.

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 보조 하역 설비이다.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 ldquo;U”형강은 골격으로 설계되었다.높은 부하를 보장하면서 변형 없이 오래 유지됩니다.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Epe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요인을 올바르게 판단하는 방법



단상보호와 급정지장치를 제때에 증가시켜 승강기의 안전성을 높여야 한다.

포장 하 다.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 M의 지각 볼트 구조를 조립한다: 고정식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전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랫폼과 베이스는 기계 시스템을 구성한다.플랫폼은 “U”형강은 골격으로 자중이 가볍고 적재력이 크다;탁상면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적재력이 크다.테이블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고 지게차가 킬로미터/h를 가득 싣고 달리는 속도를 오목하지 않고 견딜 수 있어 작업 신뢰성을 높였다.

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외부 동력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승차교의 높이 조절 가능)

고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다.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화물 플랫폼 사이의 교량, 지게차 및 기타 처리 및 트럭 내 화물의 대량 하역을 사용합니다.단독 조작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높였으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했다. 신속한 화물운송이 수요되는 과정에 무엇때문에 고정식등차교는 많은 물류설비 (sh & egrave; b & egrave; i) 에서 중임을 담당할수 있는가?고정식 유압 (hydraulic) 등차교가 모두 어디에 있는지 우리에게 놀라움을 가져다 준다.

Epe승차교의 톤수는 톤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서로 다른 톤수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타이변식 등차교: 타이변식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 작업 플랫폼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건축시공할 때 등차하역작업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대변식등차교역할의 일종의 보완방안도 마찬가지로 트럭객차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하는 작업요구에 도달할수 있다.

승차교 톤수는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기 때문에 설치(ān zhuāng) 서로 다른 톤수를 사용하는 경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회사명기타 제품 정보
  •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 신속한:알림: Epe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요인을 올바르게 판단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Epe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요인을 올바르게 판단하는 방법, Epe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요인을 올바르게 판단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Epe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요인을 올바르게 판단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Epe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요인을 올바르게 판단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Epe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요인을 올바르게 판단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